본문 바로가기
삽질육아/주하&지환 이야기

놀이터를 통째로 접수하다

by sapzzil 2009. 9. 9.
반응형

지난 8월, 하늘이 너무 이뻤던 어느 토요일...
날이 너무 더워 집에서 그냥 쉬고만 싶었던 아빠를 끝내 밖으로 끌고 나간 주하....

어쩔 수 없이, 주하와 함께 아파트 단지내 놀이터로 향했고, 놀이터를 가는 길에 단지 입구를 지나쳤습니다.



아파트 단지 입구에 있는 조각상입니다.
평소, 주하는 이 조각상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어두운 아이들이 무서운가 봅니다..
근데, 이날은 옆으로 가더니 한참을 쳐다봅니다.... "너 누구니???"



주하는 어딘가 멀리 놀러가지 않아도, 단지 집 바로 앞에만 나서더라도...
그저 밖에 나가는 것 자체만으로도 신이 나는 모양입니다..
표정이 아주 끝내주네요...ㅎㅎ..
(엄마는 오른쪽 사진을 보더니, 주몽에 나온 모팔모 같다고 하더군요...ㅎㅎ)



이번엔, 재미난 표정, 깜찍한 표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엄마 曰, 이번엔 오지명이네~~ ㅎㅎ)
천의 얼굴을 가진 개구장이 주하입니다.



놀이터에 도착을 하니, 날이 더워서인지 아무도 없습니다...(사실, 평소에도 아이들이 별로 없습니다..)
주하는 날이 더운지도 모르고, 놀이터에 오니 신이 나서, 바로 미끄럼틀로 향합니다..



오~ 근데..혼자서도 계단을 참 잘 올라갑니다...기특한 녀석...ㅋ~~



이번엔 미끄럼틀을 거꾸로 올라도 가 보구요~~



구름다리(?)에서 뛰어도 보고, 건너도 보고...



터널도 통과해 보고...
주하는 땀이 흠뻑 젖는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마냥 신이 나 있습니다.



이번엔...무언가 부엌놀이를 하는 시늉을 하더니...
아빠에게 "먹어봐~~" 하며 손을 내미는 군요...



이번엔 버스 운전기사로 나섰습니다...
기어도 넣어보고...브레이크도 밟아보고....직접 운전도 해봅니다...^^



드디어....또래 아이가 한 명 나왔네요~~ 금방 다시 사라졌지만요...ㅎㅎ
주하는 놀이터에서 노는 것이 너무 좋은가 봅니다...그 이후로도...한참을 그렇게 놀았답니다..
게다가 아무도 없는 텅빈 놀이터였기에...주하는 놀이터 전체를 독차지 하고, 신나게 놀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날이 더워 무기력하던 아빠는...주하 덕분에...웃으며...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어제 포스팅한 태양을 품은 나무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