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삽질일상(日常)

비주(vizooo)에서 보내준 오픈이벤트 선물

by sapzzil 2009. 9. 20.
반응형

일전에...패션분야의 쇼핑 게이트웨이 역할을 하는 VIZOOO.COM 의 정식오픈 소식과 함께,
사이트 리뷰를 포스팅하여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리뷰했던 글이...오픈 이벤트에서 3등으로 선정이 되어, 선물을 보내주셨네요~~ ^^



후지필름의 인스탁 미니 7S와 함께, 필름 한통을 동봉해서 주셨네요...
거기에...보너스로, 롯데리아 한우콤보 기프티콘까지..^^


참고로...비주(VIZOOO)에 대해서 다시한 번 간단히 소개를 드리면,
비주얼검색을 내세운 패션전문 검색엔진(?)이라고도 할 수도 있구요...
비주얼검색 등을 통해, 내가 원하는 패션 아이템을 보다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으로...
원하는 아이템을 파는 각종 패션 관련 쇼핑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쇼핑 게이트웨이라고 보셔도 될 것 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비주 사이트를 한 번 방문해 보시면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또는, 제가 포스팅 했던 리뷰 글을 보셔도 되구요~~ ^^


아무쪼록, 정식 오픈도 했으니, 나날이 발전하는 사이트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