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삽질일상(日常)

검도쉐프님이 보내주신 푸짐한 선물

by sapzzil 2009. 8. 14.
반응형




오늘 저녁, 퇴근해서 집에 도착해보니, 택배가 하나 와 있더군요...



얼마전, 검도쉐프님께서 [블로그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라는 이벤트 진행하셨었는데요...
거기에서, 제가 응모한 "검도쉐프의 맛있는 세상구경" 이 제목으로 선정 되었지요...


[검도쉐프의 맛있는 세상구경] 보러 가기

바로, 그 이벤트 당첨으로 검도쉐프님이 보내주신 선물이었습니다.



쉐프주니어가 직접 손으로 적어준, 축하메시지를 담은 카드와 함께, 푸짐한 선물이 왔습니다.



먼저, 코카콜라 기념컵과 함께, 물놀이 세트입니다.
요즘, 우리 주하가 물놀이 재미에 쏘~옥 빠져 있는데요...어찌 아시고, 이런 맞춤 선물을 보내주셨는지..
역시, 검도쉐프님의 안목에 놀라움을 전합니다...



주하를 위한 가방도 보내주셨네요...
주하가 "내 가방이야~?" 하며, 연실 싱글벙글하며..신나라 합니다...가방이 맘에 드나 봅니다...^^



역시, 주하를 위한 로션입니다.
아이에게 꼭 필요한 용품들로만 이렇게 마련해 주셨네요...^^


끝으로, USB용 개구리 선풍기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


하나의 이벤트 당첨에 이렇게 푸짐한 선물을 받다니....너무 기분이 좋네요~~ ^O^

검도쉐프님은 이벤트 선물도 화끈하십니다...ㅎㅎ...

이 글을 빌어, 검도쉐프님께 선물 잘 받았다고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