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

[제주도 호텔추천] 예쁜 정원을 가진 서귀포칼호텔 네번째 가는 제주도 여행의 첫날 숙소로 낙점한 서귀포칼호텔.여행을 앞두고 조금은 급하게 알아보다가 호텔조인에서 렌터카24시간 포함 패키지로 예약숙박하던 날이 토요일인 것을 감안하면 가격도 나름 착하다다만, 오래된 호텔이라 최신의 시설은 아니라서 좋은 시설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도 있을 듯 규모가 아주 크진 않으나 예쁜 정원도 가지고 있고 제주올레길6코스의 길목에 위치하여 지리적으로 해변길을 산책할 수 있는 곳 아이 둘을 데리고 자려니 가끔은 침대가 작은 곳은 불편하기도 해서이번에는 온돌방을 선택근데.. 온돌이긴 하지만.. 참 아담하다..문 앞에 조그마한 화장실을 제외하고 딱 위 사진의 모습이 전부그나마 해변뷰도 아니어서 창문밖으로 보이는 것은 주차장 뿐. ㅠㅠ 로비도 공간이 크진 않지만 깔끔.. 더보기
비오던 가을에 다녀온 2박3일간의 제주여행 이야기 얼마 전 비오던 가을에 다녀온 2박 3일간의 제주여행이야기 시작합니다. 일정 : 2015년 11월 7일(토) ~ 11월 9일(월)항공 : 가는편 - 아시아나 김포발 12:45pm / 오는편 - 아시아나 제주발 5:25pm숙소 : 첫째날 - 서귀포칼호텔 / 둘째날 - 제주롯데호텔 제주여행은 결혼 후, 이번이 네번째인데요.. 가을에 간 것은 처음이네요.기왕이면 좀 더 날씨가 좋은 10월에 가고 싶었으나, 원하는 날짜에 항공권을 구할 수 없었기에..아쉽지만.. 그래도 기쁜 마음으로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사실, 이번 여행은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비행기표를 미리 구해놓기만 하고, 그외에 숙박이나 여행 계획 등을하나도 정하지 않고 있다가, 출발하기 3일 전에서야 급하게 숙박 예약하고, 대략적인 일정 잡고 떠났어요. .. 더보기
수지맛집 - 조금 아쉬운 동천동 곤드레밥집 수지 동천동에 있는 곤드레 밥집입니다.동천동 초입에서 고기리 가는 길목 오른편 넓은 자리에 들어서 있는 여러 음식점 중에 하나입니다.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입구만 덩그러니 보이지만,이곳에 위치한 음식점들이 대체로 그렇듯이 곤드레밥집 역시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주차장도 넓고 외관도 깔끔하여 일단 첫 인상은 괜찮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입구 바로 왼편으로 대기실이 보이네요.이날은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평소에는 꽤 많은 사람이 오나봅니다. 대기실도 따로 마련할 정도이니,아님.. 공간이 남아서 만들어 놓은 건가...? 다른 날은 와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ㅎㅎ 그리고, 조금 지나면 카운터 뒤쪽으로 휴게실이 보입니다.야외에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꽤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사진이 사라졌어요..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