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삽질일상(日常)

광고 달았더니, 영화예매권이 오네...

by sapzzil 2009. 8. 9.
반응형

이번 8월은 왠지 저에게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습니다....
앞서 포스팅한 트래픽 폭탄만 해도 기분 좋은데...연속해서 기분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는군요...

메일을 확인하다보니...미처 보지 못하고 지나쳤던, 지난 5일에 도착한 메일의 제목이 눈에 띄더군요...

[링크프라이스]옥션숙박(auction2)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처음엔..그저 스팸성 광고 메일이겠거니 했습니다...그래도..왠지 확인해 보고 싶은 마음이....ㅋ~
그랬더니...글쎄... 내용이... ^^


7월 초 처음으로 링크프라이스의 제휴 광고를 블로그에 설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벤트가 있길래, 옥션숙박의 배너를 붙였었는데...이런 행운이 오네요...^^;

사실, 옥션숙박 광고는...7월 한달동안 구매발생은 커녕...클릭 조차도 단, 4번 정도에 불과 했습니다.
그래서, 7월이 끝나자 마자 바로 내렸지요...

그 뿐만 아니라...링크프라이스 광고는 전체적으로 클릭도 이루워지지 않고 있어서...
점차적으로 광고를 모두 내릴까 고민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근데..이런 행운이 생기니...왠지...링크프라이스 광고를 내리면 안될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이어진 또 하나의 기쁜 소식....
바로 검도쉐프님이 진행하신 '블로그 이름을 지어주세요' 이벤트에 당첨~!

'식칼을 든 검도사범의 맛있는 이야기' 라는 제목으로 블로그를 시작하셨던 검도쉐프님께서...
최근 블로그명을 개명하시고자 블로그명 작명 이벤트를 진행하셨는데요..



여기에 제가 응모한, '검도쉐프의 맛있는 세상구경' 이 블로그명으로 선정 되었네요...^^

그리하야~ 앞으로 검도쉐프님의 블로그는 제가 지은..
 '검도쉐프의 맛있는 세상구경'이란 이름으로 불로그를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8월8일 오후 8시 8분의 행운이 저에게로 왔습니다~~ ^^

아무래도, 이번 8월 한달은 저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달인가 봅니다...^^
(이거..로또복권이라도 사봐야 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ㅎㅎ)




반응형

댓글